쿠마로그

20. 세토내해 돌아가기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20. 세토내해 돌아가기

대화ⓒ 2018. 9. 5. 10:23

오늘안에 마츠야마로 돌아가야합니다

숙소도 이미 계산이 끝난 상황이라


사쿠라 탄다


편의점에서 도시락 샀음

아마 치킨데리야끼 도시락이었던가


그리고 믿음과 신뢰의 카라아게 도시락


짧은 시간이라 빨리 먹어치움


레일스타 안녕?


출구가 풀컬러 LED임


차는 8번홈


그 전에 쾌속 코토부키라,,,

뭔가 특별한 차로 운행하는 열차인가 싶었는데


응 Gomul차임


심지어 롤지엔 쾌속만 있음 ㅋㅋㅋ


그나저나 카메라 배터리가 미야지마에서 열심히 셔터 눌렀더니 간당간당


빨리 갑시다


근데 8번홈은 어디?

아 여기가 8번홈이었네

근데 어?


오우야 새차다


근데 너 8000계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홈페이지엔 또 8600계로 구분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


마츠야마행


시오카제와 이시즈치


그와중에 Gomul차


뒤는 멀쩡


8701호

3량버전 1호차


지금 3+2량인데 우타즈에서 이시즈치 2량 더 붙여서 3+2+2량으로 운행예정


그린샤 들어갔더니 우와~


이 의자 낯익은데


어디서 봤나 싶었더니 E5 신칸센 그린샤 의자랑 같은거임

일반석 의자도 어디서 본 거 같은데 얘는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남


콘센트도 저기에 있음 우왕 굳


리클라이닝도 준수하고 레그레스트도 많이 올라온다


테이블까지 완벽


이 엘이디는 하쿠토에서 본 그것과 동일하네


메론빵을 먹으면서 난민이 된 카메라를 충전합니다

그리고 적당히 경치 구경하고 가다보니


마츠야마 도착함


퍄 역시 돈지랄이 최고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