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2. 노면전차의 도시 마츠야마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22. 노면전차의 도시 마츠야마

대화ⓒ 2018. 9. 7. 00:55

덥다보니까 에어컨 틀고 술 마시고 있습니다

이 날은 VOD 카드도 질러놓은 상황

열심히 므흣한 비디오를 봅니다


아 근데 방이 간판 바로 옆이라 불 꺼도 밝음


다음날이 밝았습니다

와 시바 토요코인 이용하면서 밥때문에 어이없던적은 없었는데 아무튼 여긴 와,,,, 밥을 걍 먹는둥 마는둥이었음


그와중에 차 왔음 ^^


가버림

쩝,,, 편의점이나 갑시다


그와중에 또 한대 놓침 ㅋㅋㅋㅋㅋㅋㅋ


반대편은 좋은차만 오네여 흐음


오오카이도

마츠야마의 번화가입니다


그러면 뭐하냐 전차가 고물인데


그래서 노면전차도 관광열차가 다님

봇쨩열차

색깔이 매우 고물같음


출발 


나는 또 고물차


노면전차 분기기는 좀 신기하게 생김


하 고물차 ㅎㅎ


때마침 이 동네 들어오는 항공사가 제주항공인데 얘네도 주황색이네

우왕굳!


저 흰선이 뭔가 했는데

그건 잠시후에


고물차는 끝없이 나타남


이 흰선말인데

정지선임 ㅎㅎㅎ

전차들 저거 앞에서 섰다가 가야함


근데 날씨가 너무 좋은데

저기서 진행방향 확인하고 진입하게 만들어놨음


누가 일본이 교통법규를 잘 지킨다고 했는가

저 정도면 빌런임


그런데 더 새차가 나왔내

굳굳


어차피 새 차는 나중에 또 와서 타면 됨


버스고 전차고 다 오렌지색

이게 웬 국철 원톤 도색인가


근데 봇쨩은 저기를 어떻게 들어간거지?


이요철도다운 차량번호

(14 = 이요)


근데 옆에 들어온 차 상태가??????


아니 이런 고물차에 이게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물차 좋아하는 파티 모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