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7. 불운의 연속 본문

여행기/230607 일본 전국

17. 불운의 연속

대화ⓒ 2023. 6. 20. 18:22

날씨가 정말 기가 막힙니다

태풍 올라오고 있는데

삿포로역 남측

버스터미널이 바로 붙어있는 구조

비어있는 정류소 번호가 실시간으로 나오는 구조

 

아침까지 지진의 여파로 첫차들은 운행이 취소된 상황

로이스타운

그 초콜릿 로이스 공장이 있는곳이다

삿쇼선 노선도 보니까 몇몇 역은 이름이 바뀐 상황

이시카리 진흥국을 떼버린 역이 몇개 보이네

시간이 더 남아서 북측도 가봤는데 공사중

저 광고판은 아직도 있냐;;;;

애스콘필드 가는 사람들을 위한 안내문

일단 오늘 점심은 하코다테에서 먹을 예정

도쿄까지만 일찍 가면 오늘 일정은 마무리

그래서 여유롭게 사진이나 찍고 있음

호쿠토 그린샤

옆에는 공항행

굿바이

코카콜라 자판기에 코카콜라가 없음

플래시 쓰지 말래요

공항에서 온 쾌속 에어포트

아... 또 떵차 걸렸네

ㅁㄴㅇㄹ

일단 하코다테를 가는데 도쿄 갈때 타야하는 하야부사가 키코나이역에 정차하는 열차길래 시간표를 좀 보기로

128D 열차가 16:19 키코나이 도착인데 하야부사 40호가 16:30 도착이니 가능을 하겠는데?

안개는 여전하다

그렇게 잘 가던 열차는 갑자기 급정지를 하더니 뭔가와 충돌을 했다

그렇다... 고라니를 쳤다

다행인건 바쁘지 않다는거다

근데 넌 왜 오샤만베역 왔다고 나오냐 ㅋㅋㅋㅋ

민폐 끼치는중

평화롭다 

잔잔한 바다

홋카이도에만 있는 댕댕이나무 열매맛 물

오누마 공원

이쯤부터 환승안내가 나오는데 지연이 그렇게 심하진 않아서 바로 환승 가능하다고 안내중

고료가쿠

안내방송에서 고료가쿠 갈 사람들은 제발 이 역에서 내리지 말라고...

이유는 접근이 생각보다 쉽지않음

종점 하코다테역에서 시덴타는게 접근성이 훨씬 좋음

하코다테

차고지엔 열차가 잔뜩까진 아니지만 꽤 있음

아직 해맑음

하코다테

빠르게 내려서 밥 먹으러 가는중

어서오세요 하코다테에

하코다테역에서는 세이칸 터널 35주년 전시회가 열렸다

헤드마크와 행선판

저 혼고역은... 지금의 신하코다테호쿠토역...

다이어그램

헤드마크

세이칸터널이 만들어지게 된 부분에 대한 설명

이따가 타야 할 열차

역 주차장 이용객들을 위한 주차할인권 기계

이사리비 철도용 티켓 발매기

하코다테역에서 탈 경우 1일권이 싸려나 했는데

하코다테~고료가쿠간 승차권 없으면 탑승 안됨ㅋ

그리고 여기서 문제가 생겼음을 깨달음

여권이랑 지갑이 든 파우치가 열차에 그대로 두고 내린거임(!)

열심히 뛰어갔는데 차장이 이미 문 닫고 내려서 열차가 떠날 준비를 마치고 차장이랑 이야기를 하는 사이에 열차가 차고지로 들어가버리는데

"차장: 어, 아까 차내점검 하는동안 분실물은 특별히 없던데요?

나: 그럼 저건 뭐임? (열차가 지나가기 시작함)

차장: 어, 그러게요?"

에라이 썅 ㅋㅋㅋ

역무실에 정말 죄송하다 하고 약 2시간뒤에 무사히 받았다...

하... 정말 여행 힘들게 한다 ㅋㅋㅋㅋㅋ

참고로 점심도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지갑이 없었으니) 

하 그래도 열차표 취소 안하고 일정 바꾸질 않아서 정말 다행이다.....

 

여러분 여권이랑 지갑 잘 챙기세요.... 

이번 여행때 일부로 줄였더니 더 잊어먹고 다니는중 ㅋ

'여행기 > 230607 일본 전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 달리는 호텔  (0) 2023.06.21
18. 운수 좋은 날  (0) 2023.06.20
16. 재난  (0) 2023.06.20
15. 왓카나이 돔 방파제  (0) 2023.06.20
14. 소야미사키  (0) 202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