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평균속도의 혁명! 신분당선 2단계(정자~광교) 개통식 본문

철도정보

평균속도의 혁명! 신분당선 2단계(정자~광교) 개통식

대화ⓒ 2016. 1. 29. 20:24


2주만에 다시 갑니다. 광교!


벌써 광교로 바꿔놓은 간판. 헷갈림 방지를 위해 임시 땜질인데 오늘 영업 끝나면 다 떼버리면 끝


정기권 카드를 신분당선에서 삽니다.

스티커 벗기면 예전 신분당선 전용 정기권이라 쓰인 디자인이 나오지만 서울전용 정기권등 수도권 정기권으로 써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KD타고 광교로 가야죠

반대편 차 ㄷㄷ


경수고속도로가 운영하는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초입인ㄷ,,,,,?


뭐야 이 길 왜 막히냐;;;


터널 작업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사실 밤샘 후유증으로 강남 올때도 버스에서 쿨쿨 자고 깼는데 여기서도 잠 ㅋㅋㅋㅋ

때마침 승객도 3명밖에 없고


잘 자고 일어나니까 도청 예정지 도착


내일이면 승객이 어느정도 타격이 있을법한 강남행 M버스


근데 저 환승센터는 오픈하려면 최소 몇개월 걸리겠네요


자칫 잘못하면 이 엠버스도 경춘선 개통으로 폐선된 M2104번 처럼 날아갈 가능성이 있,,,,


저기에 단속카메라 달아야지 안 달면 얌체운전자 100% 나옴


최근의 개통식은 미리 하는게 관행


시간이 너무 빨랐네요


잠깐 배고픈데 밥이나 먹으러 갈까요?


걸어서 20분정도 거리에 있는 맥도날드 동수원GS점

시그니처 버거 취급 매장이길래 기괴한 물건을 만들어 봤습니다

스타벅스에 가도 사람이 가득,,, 이런,,,

행사장에 다시 가 보니


리허설이 진행중

진행은 MBC 이재용 아나운서


스피드가 올라가면 웃음도 늘어난다는 신분당선(?)


식전 축하공연


뭐 그냥 그러합니다 ㅇㅇ


무대가 끝났군요.

총선 예비후보들 사이 좋네요


다음 무대는 트로트 가수 김혜연씨

잠깐 추워서 핫팩 장착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2개 챙겨서 다리온도 균형을 맞췄워야 했다는 생각이,,,


자리 구분 해놨는데 일반인이 너무 많앗는지 귀빈용 자리 빼고 그냥 자유석


개통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국민의례


남경필 도지사 말고 누구였는지 기억 안남 ㅋㅋㅋㅋ


묵념도 합니다


귀빈 소개하는중입니다

국토부 장관이엇나?


경기도민이라면 어느정도 아는 남 도지사


누구?


역시 기억력이 심각합니다


이사람이 경기철도(주) 대표였던가,,,,

심각함


식순에 의하면 경과보고를 하는 순서 입니다


열심히 설명해주시고 있습니다만 이때 추워서 딴짓좀 열심히 했습니다 >_<;;


영상은 뭐 똑같은거


도지사님 축사 시간


분위기를 띄우려고 노력하십니다


츱다고 짧게 하신다고 하셨는데 다른사람들 대비 짧았네요 ㅇㅇ


수원시장님

어김없이 트램드립을 날려주십니다.


누구시더라?


그냥 의리상 한장


표창을 진행합니다


좀 특이했던것이라면 표창을 하는대 직급만 부르고 직위에 있는 사람 이름을 안불러줌.

대통령 표창은 그냥 대통령에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물 벌컥벌컥 마시다보니 또 다른분이


잠깐 화장실 갔다왔는데 앞에는 열심히 말하고 있는데 기념품 받아가려고 다들 몰려있,,,,,


테이프 컷팅 준비


컷팅


파앙


어 사진 꼬임 ㅋㅋㅋ


비상


화려하게 개통식이 마무리 되어 가네요


자 그럼 시승을,,,,



했어야 했는데 출구에서 막혀서 열차 타기전에 열차가 가버림(!!!!!!!!)

멍,,,,,

집이나 빨리 가야겠습니다


버스 놓치면 지랄맞은데 빨리 가야겠습니다만


망한거 같네요

터미널에 버스 출발 1분전 도착함 ㅋㅋㅋㅋ

택시를 잡고 봅니다

그런데 기사님이 잡을수 없다 하네요 ㅠㅠ

수원역으로 다 왔을때 버스가 눈에 보이는군요

추격을 시작합니다


택시비 알게 뭐임, 집에 갈 수 있으면 됨


다행히 서수원 터미널 구조상 버스가 서수원터미널 인근에서 좀 돌아가는걸 이용해서 터미널에 먼저 도착합니다


와 시발 잡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산 정기권 뜯은 모습


길막힌다 ㅋㅋㅋ


흰연기 뭔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