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인천공항의 신교통! 영종도 자기부상열차 본문

철도정보

인천공항의 신교통! 영종도 자기부상열차

대화ⓒ 2016. 2. 3. 16:19


뜬금없는 개통식에 가려니까 좀 늦어서 가는중


인천공항


제2 터미널로 간다고 배선이 난리라 그런지 열차를 도착하고 되돌려 운행하는중


얼마 안되서 들어오는 직통열차


중국남방항공이 오늘부터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카르스트) 이용을 개시


공항철도 대합실에서 한층 올라가면 자기부상철도 인천국제공항역

나중엔 1터미널역이라 바뀔수도


개통식을 하는 도중이라 기자나 관계자가 아니면 입장을 제지하던,,,


업데이트를 할 수 없다고 하네요


개통식장에 열차가 2대 대기중이었는데 우측엔 내빈이랑 기자단이 타고 기지까지 들어간다 하고 얘는 용유역까지 논스톱으로 갔다 돌아올 예정


공항 교통센터쪽이 B호칸이네요


콧구멍 빠져 나오고


이거 어디니;;;


주거지역을 지날땐 자동으로 유리가 흐려져서 밖이 안보이게 되는데 맨 앞,뒤 측면에 둥그런 유리는 안가려짐


최고시속이 74~76km/h 찍던 열차


저거 자기부상열차 레일이던데


50번 게이트쪽으로 추정


용유역 회차선에 들어왔습니다

이게 인천공항공사 담당자가 타서 여기까지 탈 수 있던건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설명을 해 주십니다


옆에는 다른차가 준비중


다 돌아왔습니다


장기주차장


내림

내려서 사진찍는 어느 사람에게 사진촬영금지라고 하는 이상한 사람이 있던,,,,,

뭐래;;;


명당에서 사진찍길래 저도


풀 엘이디인지라 눈이 굉장히 아픕니다


아 근데 디자인이 어디서 많이 봤던,,,


무료!

그러고보니 인천공항에는 고무차륜 경전철이랑 자기부상열차,고속열차,광역전철이 다 있네요
*고무차륜: 셔틀트레인(1터미널~탑승동)


뚜껑으로 닫혀있습니다


모니터 꺼진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