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기획승차권) 코레일 청소년 드림 본문

철도정보

(기획승차권) 코레일 청소년 드림

대화ⓒ 2016. 3. 11. 12:24

뭐 이런 승차권이 있습니다

할인되는 %가 적혀 있습니다

굉장합니다. 보라색 신형 산천을 30%나 할인해줍니다

적용대상: 내일로 이용할 수 있으면 ㅇㅋ

어둠에 쌓인 시간

열차 출발까지 남은시간 약 40분 ㅋㅋㅋㅋㅋㅋㅋ

고층빌딩이라 빨간 등이 깜빡거리는 코레일

ㅇㅅㄷ

대전의 랜드마크 입니다만


것보다 카메라에선 좀 보여서 넘어갔는데 보정을 해야 좀 나아지겠네여 에효,,,

지름길

이때까지만 해도 컴컴했습니다

공사중인 대전역

이거 확장 언제 끝나니

철도공단이 절도공단으로 보입니다

큰일이네여

이른 아침을 달리는 버스

셔터 속도 낮추고 촬영하다보니 이런것도 가능

선진네트웍스의 일원

저 구질구질한 대전역이 확장허고 나면 옆에 있는 쌍둥이 타워랑 같이 유리궁전으로 탈바꿈 합니다.

사실 이미 서광장쪽은 유리궁전이지만

지네들 본사가 있는 역이 구질구질,,,

동광장은 호국철도광장으로도 불린다고 하네여

것보다 대한제국 시절만 해도 이 자리는 육지가 아니였슴다,,

대전역 호수같은거 매립하고 만든거입니다

어째 누군가가 타워 하나를 뺏은 기분

서울행 KTX-산천 802열차를 타야 하네여

튀소 하나 사고 싶습니다 핡

오류 아닙니다

인천공항 잘 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ㅂㅂㅂㅂ

충북선 무궁화

얘 다음차가 누리로였던가

동시출발! 호차확인!

아침 출근시간이라 박 터질줄 알앗는데 아직인가 보네여

아 802가 앞이네요

고속열차 전용 승강장

오송 위에 수원도 적어줘야,,,,

열차 등장

혹시 보라색 오지 않을까 했는데 파란거 오네여

KTX-산천 파란 열차에는 스낵바가 있습니다만,,,

4호차 비즈니스석이 그렇게 좋다던데

대전조차장에는 폐차를 기다리는 PP동차 동력차만 잔뜩

어이 -_-;;;;

낮에는 안다니고 RH만 다닌다는 광명셔틀

똥차 개조해놓은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루미늄의 매끈한 라인을 지닌 두대

하나는 문산급행

다 좋은데 옅은 검은배경좀 깔고 자막 뜨는게 보기 좋지 않은가에 대해

이지랄 나니까

운전사 보고 정차하라고 만들어 놨낰ㅋㅋㅋㅋㅋㅋ

종착역 진입

서울까지 타고 온 이 열차는

?

여수가네



여객전무가 자동문 끄고 다닌거 보면 용산까지 회송하고 용산에서 여수랑 목포 갈 듯

?!

홋토모토?!?!?!

월요일 점심 저기서 사야지 ㅋㅋㅋㅋ

집에 갈 시간입니다

역시 검암까지만 가는건 사랑이죠

그래서 말인데,,,,

개화행이 막 떠난 뒤였,,,,,, Aㅏ

근대 버스도 가버림 ㅠㅠ



아으 졸림

님들 싸다고 아침 일찍꺼 타지 마세요,,,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