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폐역 탐방] 호남선 신도역 본문

철도정보

[폐역 탐방] 호남선 신도역

대화ⓒ 2016. 4. 3. 02:01


지옥의 나선뱅크(?)

시간이 잉여로운데 현충원을 갈까 개태사를 갈까 고민중


ㄹㄸㄹㅇ까지 휴점하게 만드는 증축공사의 위엄


그래서 이 10주년 축하광고는 언제까지,,,,,,,


대전역 버스 정류소

어디로 갈까여?



신도안행 결정ㅋㅋㅋㅋㅋㅋ


고급좌석 만세

배차가 202번이랑 공동배차라서 단독 24분으로 뜨다보니 환승 60분이 적용됨.

이 동네 환승 시스템 골때림


근데 벨 어따 달아놓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대전광역시라고,,,,


신도안까지 안가고 삼진이란곳에 내림


호남선이 지납니다. 일단은 곧게 뻗은거 같지만 앞으로 5km정도 가면 크고 미친 곡선이 기다립니다.


?
여기 맞지????


???? 뭐지



여기는 폐역이 된 신도역

참고로 나X위키나 다른 정보모음집을 아직 보지 않았습니다. 그야말로 그냥 전진기지로 삼고 왔단 소리입니다.


커피 한잔의 여유

시발 텀블러 저거 보온 너무 잘됨

혓바닥 화상 입을뻔


아침을 못먹어서 혜자님 부대찌개가 인기길래 한번 구입


뜨거운물 붓고 렌지 돌려주면 됩니다 ㅇㅇ

요즘 뭔가 아픈지 코가 막혀서 완전히 맛을 볼 수가 없지만 나쁘진 않더군요.


아 근데 공동배차가 이게 나쁨

2002번은 기본요금이 높고 202는 기본요금이 저렴

ㄷㅐ신 202는 시계외 넘어가면 추가요금 나오고 2002는 그런거 업따

근데 일단 목적지는 시계외를 넘지 않는다 ㅠㅠ


날이 미친듯이 더워서 시원한 열차를 이용하기로 결정


????? 자동발매기 없냐 ㅠㅠ


볼펜이나 색연필로 쫙쫙 없는거 감사합니다


ㄱㄱㄱㄱ


이전역이 개태사

신도역이 폐역된지는 꽤 오래되었군요


밥 먹으러 가져


GOMUL DDAKJI


폰트가 어색


닭 드셨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