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일차] 17.여행의 끝, 그것은 먹부림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3일차] 17.여행의 끝, 그것은 먹부림

대화ⓒ 2016. 7. 2. 21:53

KTX 탈끄야!

LCD 돋네

문이 안열림

기관차 사무소인가보네


디젤기관차가 가득

119편성


헤헿

새도색하는 기존 기관차도 저렇게 차 번호 적어놓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문 아직도 안열림 ㅋㅋㅋ

오른쪽 열차 때문에 ㅋㅋㅋ

가니까 바로 열림

올ㅋ

탑승

출발~

이거 각역정차였네 엌ㅋㅋㅋㅋ

서대전에는 아까 먼저간 무궁화보다 늦게 도착예정

비내린다,,, 우산 그런거 업따

이 테이블 너무 싫어,,,

일단 간식을 쳐묵

논산역에 오니까 옆자리 앉은 분이 피꺼쏟 하더만

저녁밥 먹으러 옴

화장실 어디냐고 물어보니 홈플러스 갔다오래 ㅡㅡ


근데 여기가 더 가깝다고 함 ㅋㅋㅋㅋㅋ

넹 화장실

밥먹고

저녁에 간만에 게임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