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4. 사요나라 블루트레인, 호쿠토세이 본문

여행기/150719 일본전국

14. 사요나라 블루트레인, 호쿠토세이

대화ⓒ 2016. 11. 8. 00:58

이토행 엌ㅋㅋㅋㅋ 

엄청 멀리간다

일단 간단히 밥좀 먹자

원래 앞 아사마 타려고 했는데 지정석이 다 털렸다길래 엥 했는데

E2계,,, 

응 다음거

그래서 타는게 뒷차인 이거

아 우에노에서 내려야 하는데 도쿄까지 끊었네

구도색 잡았다 ㅋㅋㅋ

달려라 카가야키

슈웅

8량짜리랑 섞여 다녔는데 이제는 정기열차는 전부 E7.W7계로 다니고 임시 아사마만 E2계로 운행

응? W편성이면 W7계네?!

으왕굳

우에노에 내림

어라 어디로 가야하나

아 여기네

아케보노 없어진게 언제적 일인데 아직도 남아있냐 ㅋㅋㅋㅋㅋㅋㅋ

침대특급 11량

삿포로행

호쿠토세이

이날 임시운행을 간만에 하는거였는지 사람들 엄청 몰리기 시작함

저 승강장 같은건 뭐지,,, 승무원용 공간인가

우에노 착발열차

충격 흡수는 정말 안될거 같네

열차가 들어옵니다

추진운전으로 들어오는 우에노역의 명물

엄청 왔는데 차 가고 보니까 그새 더 늘어있더라

어르신도 와서 카메라 들고 사진 찍고 계심

승무원 많이 타네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그러면 천천히 구경하자

뭐냐 저 툴박스

호쿠토세이가 임시운행을 하면서 시간표가 카시오페아 시간표로 운행을 하고 있는 상황

어 셔터속도 잘못했다

어두워도 롤지 찍히려면 이래야 하는건가

승객을 기다리는 승무원

호쿠토세이 로비카는 이렇게 장식되어 있더라

발전차

오늘의 기관차는 카시오페아 전용기였던 EF510-509

지금은 JR화물에게 팔려감

와 그나저나 기관차에 3명이나 타네

사람 많아지니까 안전선 지키라고 역무원들 나와서 안전선 설치중

어우야 장비봐라

그러고보니 2015년 연초에는 10kg이나 되는 하마나스 헤드마크를 가지고 튄 놈이 있다고 하던데 그거 잡혔으려나

안전선 설치

고생이 많으십니다

기관차 도색 이쁜데 저 5색 라인 뜯어버리니까 엄청 밋밋해지더만

별 모양 이쁘다,,, 나중에 차 사면 이렇게 꾸며 볼까

근데 헤드마크 저렇게 달고 고속으로 달려도 안떨어지나보네

도호쿠 힘내라,,,

별 배치가 별자리 모양임

아 폰카 구려

나도 저런거 타고 싶었는데,,,

때마침 좋은 위치로 잘 들어왔네

https://youtu.be/iJz26WJaRvA

차 출발하는 영상

자 그럼 이제 오늘의 일정을 마무리 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