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2. 지정석권 수집여행 본문

여행기/150719 일본전국

12. 지정석권 수집여행

대화ⓒ 2016. 11. 7. 23:15

돌아갈때는 이케부쿠로

아까 오면서 봤던 차가 그새 돌아와서 돌아갈 준비

리조트21 가니까 오도리코 보인다

놀랍게도 이즈큐는 스이카를 지원합니다

소비세 인상되고 운임 이상해짐

중간에 IC카드가 더 비싼 구간은 뭔지

아까 올때는 RE-3 편성 탔는데 갈때는 RE-2 편성 탄다

도큐마크처럼 생긴 이즈큐마크

그러고보니 이 차 도큐에서 굴러다니다가 온거지

의자 엄청 좋아보인다

차내 검표는 PDA로 하는데 개찰구에서 지정석 티켓 보여달라고 하더니 도장 찍어줌

이런거 좋음 ㅎㅎ

이번에도 10호차

안타깝게도 자리가 이번엔 3번이지만 나쁘진 않습니다

음 나쁘진 않음

여기도 나쁘진 않다니까

근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가 에어컨이 좀 약한 기분이

저건 헤드 디자인은 좀 그래도 색깔이 이쁜데

때마침 이건 차내판매를 하길래 아이스 주문

아 이래서 열차 타면 아이스 사먹으라는거구나

엄청 맛있네

내림

문제가 이 날 마지막 사진이 이거,,, 

퇴근 시간이라고 야마노테 사진 안찍은듯


다음날

하 또 늦잠자서 일정 바꿈

하쿠타카 타고 가려고 햇더니 이게 웬,,,,

사실 MAX토키 타도 되지만 기왕이면 새차 타고 싶었거든,,,

카가야키는 오늘 목적지에 정차하지 않아서 이건 그냥 그림의 떡,,,,

어라 W7계

오호

카가야키 감

우에노 도쿄 라인

내가 탈 차의 앞차

고물은 패스

E7계 F14편성 탑니다

어제 봤던차 분리해서 앞뒤 바꾼듯

아사마 633호

나가노행인데 오미야를 출발하면 다음역은 타카사키

죠에츠구간 신나게 씹고 달린다

로고도 동일한 E7.W7

아사마 정차역 초개념 ㅋㅋㅋㅋㅋㅋ 하쿠타카 타는거 아니다 ㅋㅋㅋㅋ 

아직 청소중

아 진짜 초점;;;

승무원 지정석 줬는데 3인석 혼자 차지하고 감 ㅋㅋ

E7계 타는데 7호차라니 으왕 굳

아사마 슈퍼익스프레스

아 그나저나 목적지 가는 차 상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