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6. 잠자는 여행 본문

여행기/150719 일본전국

16. 잠자는 여행

대화ⓒ 2016. 11. 8. 11:59

웬 처음보는 행선지가 잔뜩 쓰여있는데 일단 이즈모시 가는 야쿠모 타야한다

근데 시간이 너무 남기도 했고 배는 고프고

오카야마도 한 우동 하죠

탱글탱글

어휴 고물차

히로시마 안가도 여기서 다 찍을 수 있네 뭐

오카야마

시코쿠 가려면 또 와야 하니까 패스

행선지가 반슈아코인가

야쿠모 밥통 등장

들어보니까 파노라마 그린샤도 있다는 모양인데 안타깝게도 그건 아니네

리뉴얼된 381계 그린샤

이래뵈도 틸팅열차다!

3시간,,, 

출발하자마자 깡촌

또 푹 잤는데 바다가 보이기 시작

키하187계 슈퍼 마츠카제였던가

슬슬 목적지 왔나,,,

아 아직이네

도착

엘이디에 그린샤 표시도 나오네

윳타리 야쿠모

381계

이제 야쿠모만 남았다

신칸센 연계 시간표라는데 미친 특급 첫차 시간 왜이래

우중충한 날씨

알고보니 태풍이 점점 오고 있다더라

추고쿠 JR버스

이 동네에서 그나마 큰 역인데 음,,,

오봉 연휴 임시열차 안내

올해는 선라이즈 이즈모 증편

여기도 고물

돗토리 미스테리 투어

때마침 TV에서 돗토리 미스테리 투어 방송 이후라서 오픈

안내방송도 수동임 ㅋㅋㅋ

그나저나 선라이즈 이즈모 도쿄행이라고 뜨기 시작

도쿄로 돌아간다

검표 꽝

일단 얘가 출발해야 내가 탈 차가 들어온다

토요코인

매우 가까움

국철의 명차

어 갔네

9량편성 운행을 하긴 하나보다

차 들어옴

캬 디자인 좋져

일출특급

도쿄행!

7호차는 전부 B침대

방에 들어오니까 샤워가운도 있고 좋네

어 흔들렸다

천장도 보이고 좋다

차량 구조

이게 상하행으로 위치하는게 다르다보니 그냥 방향으로 안내하네

뭔가 날씨가 매우 좋지 못합니다

승무원이 노크하면서 검표도 시작함

혹시 모르니 샤워카드는 미리 구입

심심하던 참에 권외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밝아지고 닥터 웨스트 발견

차량 번호 패찰을 누가 뜯어가서 저렇게 해놨음,,,,

열도의 철싸대 클라스,,,,

샤워실

카드 꽂으면 물 6분간 사용 가능. 물 소비 중단하면 타이머도 멈추니까 충분히 씻음

날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음,,,

살짝 졸린데 도쿄역에 도착

12시간 넘게 타는것도 지친다

오카야마에서 연결해서 서로 오갈수 있게 되는데 덕분에 이즈모 탔는데 세토가서 샤워하고 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