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9. 나고야 투어(1) - 리니어철도관 본문

여행기/150719 일본전국

39. 나고야 투어(1) - 리니어철도관

대화ⓒ 2017. 1. 23. 01:02

좋은 아침이군요

오늘은 나고야에 가보겠습니다만 쿄바시에서 내립니다


???? 

토자이선 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잠깐 토자이 구경


아마가사키

어라 앞뒤 역 이름이 흠


321계는 이렇게 찍어야 제맛


그리고 신오사카로 워프

아 엘이디만 봐도 뭐가 온지 느낌이 오네요 

시발


나고야역에 내리고 이제 방황을 시작합니다


아오나미선

리니어 철도관에 간다


그래서 말인데 뭔가 쎄-한 느낌이 들어서 봤더니

IC카드 저거밖에 못쓴답니다,,,, 시발

근데 몇달뒤에 전국호환하는 교통계열 IC카드는 적당히 다 쓸 수 있게됨

개새끼들아


미리 왕복 티켓 끊는다


못생김

와 미친 존재감의 구조네


여긴 쓸 수 있네


입장

유일하게 한국어 안내책자가 없는 동네일듯


여기도 C62


A0

기술 시험용 차량이었다


MLX-01

동글동글

왼쪽에 저 판은 초전도 리니어 전자석인가


비행기인가


1


자리는 생각보다 좁음


C1 편성

아직 현역인 차량이 박물관행 ㄷㄷㄷㄷ


100계는 초도편성 맞나? 국철시절 편성번호 그대로면 아마 맞지 않을까,,,

그나저나 저 X편성은 지금 도카이 N700a 개조차량 편성기호임ㅋㅋㅋㅋ


조명쇼 타임


리니어 철도관

이건 이거대로 볼만하네


700계 들어가려고 줄 서있는데 운전실이겠지


그래서 300계 들어감

헤에,,,,


댕겅 조성함 ㅋㅋㅋ


닥터 옐로우


티켓 뽑아보고 가야지


플랩은 나고야역과 리얼타임 연동중


까꿍


그린샤 지정해도 그냥 저렇게 나오네


생각보다 재미는 있어도 금방 질림


다음엔 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