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1. 토호쿠로 가즈아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31. 토호쿠로 가즈아

대화ⓒ 2018. 6. 21. 10:53

토요코인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원래 VOD 카드 질러서 눈호강 하려다 일정표 보고 포기함

기다리는 여정이 엄청남


아침 먹고 나옵니다

여기 하코다테식 오징어젓갈이 맛있더라


유유히 아침밥까지 먹고 나옵니다

추운데다 잠 덜깨서 정신없음 ㅋㅋㅋㅋ


누른들 의미가 없어보이는데


사진이 역광이라 하나도 안나옴 ㅋㅋㅋㅋㅋ


사실 시간이 좀 촉박하지 않나 하고 나옴


자동개찰구는 있는데 IC카드 충전은 안됨 ㅠ


아 진짜 오타니 ㅋㅋㅋㅋㅋㅋ


도난이사리비철도는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하코다테라이너

무조건 쾌속시간때 봐서 탑니다

중간역 째고 달리는맛이 좋음


예전엔 항구쪽으로 선로가 나 있었겠지만 지금은 다 뜯어버림


차는 뭐 그러한 차


사실 지금 사진찍을때 생각: 똥마려움 ㅅㅂ


그래서 바로 화장실로 직행함

단거리 열차지만 화장실있음 

우왕 굳ㅋ


똥싸고 나오니까 차 출발함

이제 곧 종점임 ㅋㅋㅋㅋ


도착하였읍니다


이 사람들 다 신칸센 환승하러 온 사람들임 ㅋㅋㅋㅋ


케이블카는 됐고 차 끌고 와보고 싶음


신설되는 역에는 삿포로맥주가 저렇게 박히는듯

근데 앞으로 신설될 역이라고 해봤자 신칸센 밖에 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위에 달린 알파벳은 이번에 들어올 차량 출입문을 띄워주는 용도로 있음

외국인에게 저런거 좋음


물론 저는 저거 신기하다고 보고 안봄 ㅋㅋㅋ


일출과 고물차


환승이나 합시다

바로타 굳굳


저는 여기로 가야 합니다


진리의 바로타


근데 여기 현재는 출발전용으로 써서 단방향으로만 씀;;;


키오스크


사람들이 줄 서있는데 저는 뒤로 더 가야 하네요


홋카이도 신칸센타고 도호쿠로 여행

오타니 없어져서 저 포스터도 없어졌을듯


정차역 망함 ㅋㅋㅋㅋㅋㅋ

신아오모리에서 모리오카 전역정차 ㅋㅋㅋㅋㅋ


차 들어왔습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H5계는 못탐


색깔이 매번 볼때마다 느끼는데 미쿠임


여긴 삿포로 클래식이네 ㅋㅋㅋㅋㅋ


ㄱㄱ 

도쿄까지 한번에 가지 않습니다

빠르게 키코나이를 통과합니다

이제 곧 세이칸터널인데요 맨정신으로 통과하기 위해서 열심히 참고 있습니다

세이칸터널을 3번 지났는데 세번 다 잠 ㅋㅋㅋㅋㅋㅋ(하마나스 2번 , 하야부사 1번)


화물차가 신칸센을 대피중


기관차는 세이칸터널 전용 EH800 


표준궤와 협궤


합체


세이칸터널에 진입



세이칸터널 들어가면 엘이디로 세이칸터널에 대한 설명이랑 차장의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일본어로만


근데 터널이 안전을 이유로 어느정도 물이 들어오다보니 안이 습함


그래서 유리창에 습기참 ㅋㅋㅋㅋ

그리고 어차피 각정이라 모리오카까지 시간도 걸리니까 숙면함


꿀잠잤다

여기는 모리오카

냉면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코마치 붙이고 감


타야하는차는 고물차


아 근데 밖에 너무 밝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마치 입장


붙는다


결합


완료


섹드립이 생각났는데 사실 하이텐션이라 그런거임

자고 일어나서


거 문 좀 열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