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9. 트레인호스텔 호쿠토세이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9. 트레인호스텔 호쿠토세이

대화ⓒ 2018. 8. 11. 23:58

자 도쿄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이번열차특징: 도쿄행 최속달


덕분에 지루할 일만 남았네요


등장


도어 먼저 열고 홈도어는 그 다음에 열림


열렸다


출발하고 럭키삐에로에서 샀던 다른 햄버거랑 하코다테역에서 산 술을 꺼냅니다


버거는 럭키삐에로의 대표메뉴인 챠이니즈 치킨버거

술은 홋카이도 츄하이의 두 종류인데 포도가 어느시 포도인지는 잘모르겠고 다른 하나는 유바리 메론임


치킨버거 오픈

패티로 있는 치킨이 엄청 두툼하고 짭짤함

여담인데 뼛조각이 가끔 나오는 모양

진짜 작은 뼛조각 나왔는데 뭐 상관 안씀


그리고 차내판매에서 커피를 샀는데여

무려 신용카드가 됩니다

세이칸터널에서 결재함

(여담: 승인 1주일 뒤에 남 ㅋㅋㅋㅋ)


30주년 드립커피

UCC 커피라고 하는데 모임때 마시려고 샀는데 아직도 못마심


이제 국제브랜드 신용카드가 사용 가능한데

☆유니온페이는 안됨★


도쿄에 오고 보니 막차 시간임


신칸센의 이야기고 소부선은 한창 퇴근시간임


저녁에도 화려한 행선지


심지어 홈라이너 다닐 시간임


그러면 그린샤를 탑시다

패스 가지고 보통열차 그린샤 타는건 또 처음임


ㅎㅎ


오늘의 숙소가 위치한 바쿠로쵸역


뭐 구질구질 합니다


열차 ㅂㅂ


숙소 찾아서 헤매다 인터넷 두드려보고 나감


나가자마자 어디지 하고 봤는데 ;;;;;;;;;;;;;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황당함


이거 신이마미야 저리가라 수준인듯


저는 2층 배정 받았구요


침대도 2층 받음


;;;;;;;; 


계단에는 이런식으로 광고도 있습니다


여긴 6층에 있는 샤워&빨래방인데

각종 굿즈가 모여있는데여

누가 저기다 홋카이도 우리마을 입장권 넣어둠 ㅋㅋㅋㅋㅋㅋㅋ


뭐라는거야 토족엄금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번역기의 폐혜


저 차량번호 패찰은 실제로 쓰이던 차량에서 뜯어온것


계단도 객차에 있던식으로 느낌있게


이 광고도 있네 ㅋㅋㅋㅋ

2층은 라운지가 있어서 방 구조가 좀 다름

그래서 더 좁은거같기도


프로젝트에 대해 있긴한데

영어 잘 모름 헤,,


샤워실은 이런식으로 엄청 많음

남,여 구분 되어있음


바구니도 있읍니다만 수건은 챙겨서 오세요

렌탈요금 받음


그것도 체크인 할 때 미리 받던가 해야함 ㅋㅋㅋㅋ


호쿠토세이 호스텔은 SNS 계정을 운옇하고 있음


로비 벽은 EF510 기관차의 옆면


2층방 창문으로 본 밖

역명판 가까움ㅋ 


국철에서 민영화 된 직후 느낌나게 잘 해놨습니다

체크아웃의 경우 1박 손님이면 그냥 나가도 ㅇㅋ인듯


ㅂㅂ

여담이지만 잠 설쳤음

좁은데다가 더움,,,

그냥 토요코인이나 갈래,,,


일단 밥을 먹어야겠죠?


안심과 신뢰의 마츠야


자 그럼 이제 오늘의 일정을 즐기러 갑시다


그린샤 타러 ㄱㄱ


구림;;;;


구질구질


졸리니까 사진도 졸리게 나오네 ㅋㅋㅋ

'여행기 > 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휴식  (0) 2018.08.15
10. 오사카를 향해  (0) 2018.08.12
8. 햄버거 먹으러 하코다테에  (0) 2018.08.11
7. 삿포로 왜 왔니, 정말?  (0) 2018.08.08
6. 삿포로는 왜 갔니?  (0) 201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