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5. 여행의 마무리는 미세먼지로(終)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25. 여행의 마무리는 미세먼지로(終)

대화ⓒ 2018. 9. 7. 02:12

이제 체크인하러 가야 합니다


마츠야마


자 그럼 출근하러 갑시다(?)


면세점은 이게 다임

이요캉이 잔뜩있는데

과자 삼


아시아나시절 광고가 아직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나가 접고 제주가 운행하는중


오늘은 신기재는 아니고 새로 들어온 중고기재임


피치 안녕?


ㄱㄱㄱㄱㄱ


활주로 진입


달려욧


뜬다


ㅂㅂ


다시 오겠습니다

지금 살짝 정신 잃으면서 셔터 누르고 잇음


으어


날씨가 매우 좋습니다


???? 뭐냐 이 괴작은


콜라 저게 2천원이라길래 오 시발 함


날씨가 좋으니까 아직 섬이 보임


근데 빛이 강함


별 수 있나


저거 보니까 과자가 갑자기 땡김


시켰음

그와중에 콜라는 250짜리인데 스프라이트 355짜리 주고 있음 ㅋㅋㅋㅋㅋ 

개꿀


빵빵하네


간만에 먹어도 별로더라,,,

그냥 티웨이처럼 꾸이맨같은거 팔아라


하늘이 점점 별로가 되어간다

일단 구름은 많아짐


육지도 잘 보이고


슬슬 뿌옇게 되고 있습니다


(...)

짱깨 시펄놈들이 또!


와 이건 좀 아니잖아


ㅁㄴㅇㄹ


시화호 상공


잘 보이지도 않음


인천대교 간신히 보임


야 ㅅㅂ


그래도 고속도로는 보이냐


착륙준비


착륙

좀 세게 박더라


랜딩기어 멀쩡한가보다

짐 아직 내리지도 않았는데 이건 무엇?


??????????


뭐 난 짐이 읎다


탈출을 합시다


버스 출발까지 10분 남음


그리고 탔음

절대로 따라하지 마시오


편안하게 마무리

일리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