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014 병맛여행] 7. 킨테츠타고 병맛을 즐깁시다 본문

여행기/140107 일본 칸사이

[2014 병맛여행] 7. 킨테츠타고 병맛을 즐깁시다

대화ⓒ 2014. 6. 3. 02:35



평화로운 주말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을 보면서 뒹굴거리다



게임하러 닛폰바시 또 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뒤



오늘은 코베로 갑니다. 갈아타기 귀찮아서 그냥 오늘은 킨테츠타고 한신구간으로 넘어가겠습니다. 귀찮아



산노미야역.

킨테츠 은근 블루리본상 받은 차량이 많네여 흠

그리고 이번엔 밥을 먹고 게임하고 옴 ㅋㅋㅋㅋㅋ

행각 찍으려고 했지만 현실은 효고현,오사카부,나라현 찍고음



한 세시간뒤 다시 산노미야역에 돌아왔습니다.

저 바닥에 표시는 뭐냐면



한신차랑 킨테츠 차의 1량당 길이가 다르고 문짝 갯수가 달라서 승하차 위치가 다름,,,

나라까지 가는 열차지만 뭐 저는 츠루하시까지만 갑니다.

가서 밥먹어야지



오후 8시쯤에 다시 나왔다가 돌아가는데 완행이 크로스시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물건 롱시트 배치로 놓고 고정도 되는 물건.

아니 그보다 이거 완행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짧고 병신같은 내용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