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014 병맛여행] 5. 신쾌속타고 성지순례 본문

여행기/140107 일본 칸사이

[2014 병맛여행] 5. 신쾌속타고 성지순례

대화ⓒ 2014. 6. 3. 01:38



흐메 본방을 보고



오늘도 기어 나와봤습니다만 오늘은 1월 16일

전날 1월 15일에 그냥 뒹굴거린게 한이 되서 기어 나왔습니다.

[스포]미오 생일날 가볼곳을 생일 다음날 가는군요,,,,,, 큿,,



뭐 아무생각 없이 나온게 오전 10시 다되서 아무상관 없을줄 알았는데 신쾌속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잖아!

덕분에 사진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역에서 마이바라경유 나가하마행 신쾌속을 타고 약 1시간 40분이 흐르고



현위치: 시가현 히코네시

멀리도 왔네



ㅂㅂ



요금이 현기증 나려고 합니다;;;;;;;;

잔액은 신경 끄시고




자 그럼 지방철도를 타고 갑시다.

문제는 밥을 안먹었죠,,

현재시간> 11:43

오늘도 밥먹기 틀렸네요 에효



이 지방철도를 타고 어딜 가느냐



덕후가 요기 있네?

토요사토 소학교 구교사

애니메이션 케이온의 배경이된 학교인데 지금은 뒤에 신교사를 학교로 쓰고 구교사는 개방되어있습니다.

아까 그 지방철도인 오우미철도 토요사토역에서 나와서 큰길따라 쭉 가서 오른쪽으로 꺾고 쭉 오면 됩니다.

쉬운길 몰라서 어버버 거리다 30분 걸렸다고 합니다.

으이구 멍충아



1층엔 학교 역사라던가 그런 전시관 있는데 그런거 보러온거 아니니 패스



뭔가 처음왔는데 많이 본 곳이군요



처묵처묵 티세트랑



저거 다른사람 여행기 볼땐 엄청 장잉정신 돋는 칠판이었는데 미오 생일축하한다는 내용으로 저정도만 있더라,,

어제가 미오 생일이었는데 덕후들 다 죽었나;;

저도 하나 써두고 왔었습니다.

근데 방명록이 아니라 지금은 없을듯



화이트보드도 싹 지웠다가 칠판처럼 자유롭게 써두는걸로 바뀐듯,,

참고로 왼쪽 하단에 덕후들이 기증하고 간 물건들 있던걸로 추정되는데 도난사건이 하도 빈번했는지 다 여행센터로 옮겼다는듯



티세트 돋네



옷도 있습니다 흐미



애니메이션 2기 오프닝때 나오던 이름 판넬인데 미오 판넬 탈색이 심각합니다.



달력도 범상치 않은 물건이,,,



구경도 했고 날씨도 우중충한데,,,

1월이기도 하고 어차피 혼자 있는데 북쪽으로 놀러 가 봅시다. 

눈구경하러



다시 토요사토역으로 돌아와서,,,

이 동네 컨셉이 그냥 덕후컨셉인가



돌아갑니다.



무인역이니 이런거 뽑아탑니다.

히코네에서 토요사토 편도 400엔인데 왕복 800엔,,

오우미철도 1일권 800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코네역 돌아와서 알음 ㅋㅋㅋㅋㅋㅋ


멍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