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014 병맛여행] 6. 신쾌속 타고 눈구경하러 본문

여행기/140107 일본 칸사이

[2014 병맛여행] 6. 신쾌속 타고 눈구경하러

대화ⓒ 2014. 6. 3. 02:17



진짜 중요합니다. 지연이 되고 있어 ㅡㅡ



현재시간 14:00

밥 먹을 시간이 어딨니 ㅜㅜ

진짜 돌아다니면서 밥좀 먹자


근교형만 다니는 구간이라 그런가 완행이 크



얼마후 다음역이자 이 열차의 종착역인 마이바라역에 접근을 하고



신칸센 시험용차들이 보이고




도착하고 2분후에 JR도카이 313계 오가키행 오고



신쾌속 왔네요

이거타고 종착역인 나가하마까지 먼저 갑시다.

참고로 비와코선(도카이도본선+호쿠리쿠본선) 신쾌속은 방금전역인 히코네부터 전역에 정차합니다.

그냥 알려드립니다. 현기증 날 정도로 지루해서

아무튼간 타고



반자동 도어입니다. 내리고 싶으면 불들어온 버튼 누르고 내리면됨

반자동도어 열차 타면 닫힘버튼 누릅시다. 사람들이 눈치줌 추우니까 여름엔 더우니까



ㄱㄱ

여담이지만 225계 전동차 2011년에 굿디자인상 받았다고 합니다



뭐 굵고 짧은 20분이었습니다.

나가하마역



683계 특급 시라사기.

아 타고싶다



열차 언제오나 확인하러 갔다가 기절할뻔,,,

ㅠㅠ

그보다 밥은?



콜라로 때우지 뭐,,,

가방에 과자가 있다는걸 눈치챈것은 앞으로 1시간 뒤의 일



화물열차도 지나다님 ㅋㅋㅋㅋ



오우미시오츠행 신쾌속 옴

여기부턴 4량짜리



오,, 드디어 눈이 보이기 시작

앞으로 조금만 더 가면



?



ㅋㅋㅋㅋㅋㅋ 비ㅋ온ㅋ다 ㅋㅋ

망함.

우산 없죠



츠루가로 가기위해 승강장 넘어옴.

비는 그칠 기미가 안보이고



한 30분 기다리니까 츠루가행 신쾌속이 왔습니다,,,

그리고 정신을 차리고보니



다왔넹,,,

저거 타고 돌아갑니다,,

그리고 이미 정신줄은 반이상 날아갔고 자고 일어나니



오사카역 ㅋㅋㅋㅋ

퇴근시간이 되어 접이식 의자가 안펼쳐지기 시작



똥차 엘이디엔 시계가 달려있습니다.

마개조하면 철거될예정



그리고 들어가서 밥을 맛있게 쳐묵하고 목욕 다녀옴. 



으어,,,, 8시간중에 6시간동안 전철만 타고 다님.

밥도 안먹고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