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014 병맛여행] 8.병맛의 끝, 사키 아치가편 성지 요시노 본문

여행기/140107 일본 칸사이

[2014 병맛여행] 8.병맛의 끝, 사키 아치가편 성지 요시노

대화ⓒ 2014. 6. 3. 21:42




일본와서 게임을 열심히 하다보니 연동이벤트 대부분을 해금했습니다.

ㅋㅋㅋㅋ

돈지랄도 작작



첫날 샀던 이코카에 문제가 생겨서 반환시키고 새로 뽑았습니다.

뭐 이코카 도입 10주년이라고 한정판으로 있길래 뽑은 것도 있는데 ㅋㅋㅋ

한국에서 쓸모 없을줄 알았는데 코나미 e-amusement pass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 시팔 이게 뭔가요 ㅠㅠ

아침에 뉴스에 오지역에서 전력공급 문제 생겼다고 긴급속보 뜨길래 우웅 거리고 있었는데 야마토지선의 오지역 이었다는걸 여기와서 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하필 저 던전을 지나가야 하는데 어쩌죠;;;


뭐 정면돌파 합시다.

그와중에 10:08분 열차보다 10:13분 열차가 먼저온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망한거야 ㅋㅋ



지연 3분

아 그냥 집에 다시 갈까,,,



아까 그 10:08 사쿠라지마행 열차

진짜 한참 뒤에 옴 ㅋㅋㅋㅋ

심상치가 않다,,



자 그럼 텐노지로 워프좀 해 볼까요?






텐노지역에 도착 후




!!!

다이아 꼬이면 그냥 막 쳐 넣고 보는 오사카순환선



대박 건지고 갑니다



205계를 여기서 볼 줄은 몰랐는데 헤헤

오늘 운 좀 좋은듯? ㅋ



!!!!!!!!!!!!!!!!!!!!!!!!!!!!!!!!!!!!!!!!!!!!!!!!!!!!!!!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판도 그냥 개판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53 쾌속 JR난바행 언제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오늘 영업 접었나보다



텐노지역 밖으로 나오면 킨테츠가 작정하고 돈지랄하면서 지은 아베노 하루카스가 있습니다.

열차에 3월 16일날 개장한다고 열심히 홍보하시더니 3월 7일 개장하셨다고 합니다,,,,

그보다 얼마전 성년의날(일본의 성년의날은 1월에 있습니다) 1층 백화점에서 꼭대기층까지 계단으로 걸어가는 행사도 했었음.

참고로 이 건물의 높이는 300M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고 합니다,,,

거대사철의 돈지랄 클라스 ㄷㄷ

자 그럼 저 건물 지하로 가서 요시노행 급행을 타 볼까요? 님들아 그냥 특급타셈. 시간차이가 거의 없어;;

약 한시간 30분뒤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

무려 단선 전철;;;;;;;;;;;

여러분 다음부터 꼭 특급타세요.

급행이 단선되는 역부터 완행임;;

심지어 기관사 승무교대할때 PDA도 바꾸는데 등급은 분명 급행인데 PDA는 각정을 표시하고 있어;;;;;;;;



현기증 나는 2시간의 여정이었습니다,,,,,,

그보다 요금 말인데요,,,, 아까 아베노바시역에서 950엔,,,,,,,,,

저중에 한 1시간이 교행대기에 다 쓰인거 같음,,,

거리가 멀기도 좀 먼데 단선전철이다 보니 대기하는데 시간 다 쓰임 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역.

애니에선 자동개찰구가 있는데 현실은 그냥 IC카드 정산기가 달린게 전부.

그래도 자동발매기도 있습니다. 특급 종착역이라 역무원이랑 매표소도 있는데,,,,

음,,,

특급이 급행을 추월하질 못하므로 ,,,,



점심시간이지만 이런 동네에 밥을 먹을수 있는 식당을 기대하기 어려우니 나라현 중심가인 나라역쪽으로 갑니다.

시간은 흐르고 

약 3시간뒤



라운드원 나라점 

네,, 또 게임을 열심히 합니다.

마이마이 하려고 했더니 세가 넷 죽어있어서 플레이가 불가능했었음 ㅠㅠ



헤헤헤헿



여담이지만 일본에서 리플렉 100엔에 4스테이지라서 좋았습니다.

한국보다 2배 비싸긴 하지만 ㅋㅋ


뭔가 성지순례가 아니라 행각하러 갔던 여행같다.

망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