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014 병맛여행] 3. 히메지로 병맛여행 본문

여행기/140107 일본 칸사이

[2014 병맛여행] 3. 히메지로 병맛여행

대화ⓒ 2014. 6. 2. 00:47



아 날씨가 아주 좋군요. 

자 그러면 온지 5일이 지났는데 아직 JR니시니혼에게 돈을 안 바쳤네요. 바치러 갑시다.



사실 킨테츠쪽에 게이트 있는데 사진 찍으려고 중앙개찰구 왔다고 말 못하겠스빈다,,,

우측 상단 테레비는 뭐냐면





이럴때 쓰는거,,,

전철 탈 때 꼭 보면서 다니시기 바랍니다. 

언제 어느노선이 뒤지거나 지연먹는지 안 봐두면 일정 꼬일수 있습니다.

아 물론 저처럼 아무 계획없이 그냥 꼴리는대로 다니신다면 상관없,,,,,지는 않습니다



여기도 변함이 없네 ㅋㅋㅋ



오호 103계 오랜만에 보네 ㅎㅎ



오! 201계,, ?! 엘이디 ㅋㅋㅋㅋㅋ

얼마나 굴리려고 ㅋㅋㅋㅋㅋㅋ

일단 하나 패스



또 201 ㅋㅋㅋㅋㅋ

무려 JR유메사키선 직통 유니버셜스튜디오,사쿠라지마 행.

롤지에 있던 내용 엘이디로 다 표출되는 저 위엄돋는 엘이디



그럼 똥차라도 221계타고 이동합니다.





오사카역에 도착!



225계 실물 처음보고



풀 밥통 편성 683계 4000번대도 보고



특급 봐주고 ㅋ

오늘(2014/01/11) 트와일라이트 가네 흠,,,

저거 보고 싶었는데 히메지에 일찍 가지 않는다면 망할듯한 기분이 드네여 ㅋ

그와중에 깨알같은 와쿠라온천행 선더버드



JR니시니혼을 이용할때 좀 멀리간다면 무조건 신쾌속!

쾌속 타지말고 신쾌속 타세요.

오사카에서 히메지까지 1시간

JR패스는 특급타던가



아카시 해협도 나오고



어느덧 다음역이 히메지



거,, 같이갑시다(?)


히메지역에 도착했습니다.

열차가 앞에 있는데 사람들이 왜 저 뒤에서 기다리나 의아해하던 순간



Hi?






ㅎㅎ 여러분 철덕하면 여행할때 눈이 즐겁습니다.



히메지역 북쪽출구로 나왔습니다.

어디 갈꺼냐면



히메지라는 제목보고 대충 어디갈지 예상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설명을 생략하죠



으헤~ 줄 길다,,,

나 기다릴때 분명 150분 걸린다고 되어있었는데 저기 경사로 올라가고 나니까 180분으로 바뀌어 있고 올라갔다 내려오니까 200분이 되어있음;;



고지가 멀지 않다!

현재시각 14:11

점심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



팜플렛을 받고,,


절대 노린거 아닙니다.




뭐 어느정도 구경하고



갑시다,,, 배고파요

현재시간: 15:13

ㅋㅋㅋㅋ 밥먹고 싶다

얼마나 배고팠는지 요시노야가서 규동 한그릇 먹는데 사진도 안찍고 바로 흡입함

그리고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도 사먹고 ㅋㅋㅋㅋ



돌아갑시다. 저녁인데

현재시간이 16:30이던가?



오사카에 돌아왔습니다. 이 열차 나중에 정리할때 안건데 츠루가행 ㅋㅋ




이야 221계 마개조;;;;;;;;;




그리고 가서 저녁 맛있게 처묵처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