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014 병맛여행] 2.병맛의 시작 본문

여행기/140107 일본 칸사이

[2014 병맛여행] 2.병맛의 시작

대화ⓒ 2014. 6. 2. 00:08



배고파서 뒹굴거리다 달걀을 삶아 먹습니다.



심심한데 놀러갑시다.



정말 3년전이랑 바뀐게 전혀 없음

아, 바뀐거 하나 있음. 쾌속급행이 아마가사키에서 병결합 안하고 그냥 애초에 산노미야 들어갈수있게 다니는거,,,,,,,

시발

당연하게도 터지죠




어반 라이너 회송

우웅



반대편에 정차했다가는 의문의 열차,,,

뭐니 저거?



난바에 왔습니다. 아 시발 망했다



난바워크를 걸어 라운드원 센니치마에점에 왔음.

근데 알고보니 여기 닛폰바시역에서 더 가까움 ㅋㅋㅋㅋㅋㅋㅋㅋ 

50엔 더 썼네 ㅋㅋㅋㅋㅋ

(참고: 1월 당시 츠루하시>닛폰바시 150엔/>난바:200엔/지하철 센니치마에선: 난바,닛폰바시 둘다 200엔)

으이구




신나게 게임을 합니다.

그와중에 투덱 여기서도 신 기체에서 플레이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비트도 하고 (크레딧에 1이 남아있는것에 신경쓰면 지는 겁니다.)(센니치마에점 100엔 넣으면 2크레딧 올라가게 되어있는 기기가 몇대 있습니다. 리플렉,팝픈,유비트,,,,)



팝픈도 하고




DDR도 합니다.

이때 DDR 계정 만들어놓은거 꽤 못쓸줄 알았는데 한국 정발됨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기서 생성해서 에어리어는 오사카부



그와중에 미션 델타 컴플ㄹㅣ트

캬~



점심을 먹습니다,,,

※ 코카콜라 500P - 147엔

    포키(딸기맛) - 150엔

    포키 - 150엔

   유부초밥(3개입) - 190엔

이코카 결제


메뉴가 심히 골룸합니다



ㅂㅂ

자 이제 돌아갑시다. 

산책삼아 걸어나 가 보져



걷다보니 우에혼마치 ㅋㅋ

자 그럼 가장 먼저가는건 뭐냐



,,,뭐 우에혼마치 1층 터미널 특징이라고 합니다,,,,,,



아까 그 딸기 포키

3팩이 들어있습니다.

맛있더라



나라행 쾌속급행이 온다고 하네요



한신차 왔네.

그보다 지적확인하는 킨테츠 여차장님이 엄청 미인이었음,,,

한신차 옆 도색이 뭔가 생각나는데 흠,,,



회송하는 특급 ACE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