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5. 시간을 버리는 방법 본문

여행기/240418 일본 동일본,호쿠리쿠,칸사이

5. 시간을 버리는 방법

대화ⓒ 2024. 4. 29. 01:12

광폭형이 아닌 일반형을 오늘 두번째로 타는데 얘는 매우 좋네요

근데 이게 자동안내방송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장 안내방송 듣는것도 도쿄권에선 정말 얼마만인지 

도쿄역에 도착하고 보니 이 열차는 무려 특별쾌속으로 타카오로 돌아가는 운용 들어갈예정

츄오선

이 차도 조만간 폐차장으로 갈 예정일텐데 모르고 있다가 보니까 좋네

JR로고 박힌 스뎅차

ATS-P,Sn대응

쿠하 208-1001

일단 그래서 말인데

뭐하지?

열차 입장

도아가 시마리마스

문 닫히고

간다

ㅂㅂ

그리고 다시 나옴

이제 뭘 할까 상당히 고민이 되는데

수소버스가 대기중

호텔 승객용 이라는거 같은데 예전에 여기서 소라 프로토타입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이젠 상용화버전이 많이 풀렸다

도색도 이쁘고

그나저나 뭘 할까 하다가 점심을 아직 안먹은게 생각남

그래서 점심겸 저녁으로 우동이나 한그릇 할까 하고 7년전에 고통받았던 우동집으로 가기로함

걸어오니 브릿지스톤 빌딩이 보이고

열차도 잘 지나감

재팬택시는 정말 잘 만들어진 택시같음

그나저나 우동집 건물 앞에 큰 건물 하나가 있는데 

국제포럼이라고 합니다

어? 성지순례나 하고 가야지

안그래도 마작 게임 좋아하는데 마작 만화인 사키의 전국대회장인 국제포럼

국제포럼 안내도

7층에 전망대라도 있나보네

이정도만 봤으면 됐으니 배고파서 우동이나 먹으러 감

우체국 빌딩이 마루노우치 남쪽출구 바로앞에 있는데 지하에 보면 이런 공간이 있음

돈내고 빌리는 사무실인데 외부업체랑 미팅때 이런방 빌려서 하는 일에는 쓸만할듯

츠루동탄

우동은 맛있었던 기억이 있지만 그 양이 미쳤다

왔더니 주문이 이제 태블릿임

일본어 못해도 부담이 줄었다

츠루톤탄이라 되어있긴한데 구글엔 츠루동탄으로 뜸 ㅋ

여기의 진짜 특징은 면이 3개까진 무료

곱빼기수준이 아니고 곱곱빼기까지 무료로 주문이 가능함

거기다 가는면도 되는데 가는면으로 하면 양이 두배로 늘어난듯한 효과도 느낄수 있음

어지간하면 음식 안남기는데 여긴 저번에 와서 먹다가 남김

그때 내가 주문한게 아니긴 했는데 진짜 양이 너무 많았음

https://taehwas.tistory.com/353 <<< 그때의 방문기는 여기에

이번에 동행분의 우동이 나옴

기본 1인분인데 역시나 그릇은 장난아님

그래도 1인분이라 정말 먹기 좋아보인다

그리고 내가 시킨건

츠루톤 잔마이

튀김은 따로 준다

먹느라 정신없어서 그냥 다 처먹었는데 나온 튀김은 새우,호박,고구마,,,,또 뭐 있었는데 뭐였지?

아무튼 다 먹음

아 고추가 있었다 다 먹은 사진에 고추 꼬다리가 있네

이와중에 12미터 풀플랫버스가 지나갔다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보기 편한 편성표

여긴 차량별로 행선지,차량규격이 다르다보니 도호쿠신칸센쪽은 띄워줌

다만 여기처럼 차 규격이 통일된 차는 호차위치랑 객실등급을 보여줘서 그런가 편함

이제 저 E3도 5년이면 사라질 물건이고 저번달부터 E2와 병결운행이 없어져서 연결부가 좀 어색하긴 함

행선지별로 승강장 분리한줄 알았는데 아니였고

회송 나가고

방금 들어온 열차는 열심히 청소중

급하게 찍은거 치곤 잘 찍혔다

역시 카메라 기종빨이 크다

디자인 진짜 무난하고 깔끔하게 잘나옴

근데 호쿠리쿠 계열은 저 컬러가 보라색 하나로 모든 등급이 떠서 그런가 밋밋함

7

아까 들어온 열차 나가는중

그나저나 심심하긴 한데 뭐 찍을만한 열차 안오나....

320Km/h의 괴물이 나간다

근데 이번엔 못타보네

반대편 승강장에 있던 열차도 나가고

반대편에 바로 도카이도 신칸센이 있다보니 이 승강장이 덕질하기 나쁘지 않음

다만 발차멜로디인 옛날 노조미 전용차임과 홈도어 닫는 소리가 들리니까 귀가 즐겁긴함

둘이 같이 찍을수도 있다

그리고 22번 승강장에 야마비코랑 츠바사 열차 들어온다는데

어? 왔다!!!

근데 결합부에 라이트가 안들어오니까 좀 아쉽다

G1편성

이 열차부터는 300Km/h 주행을 하다보니 차음판이 생김

다만 E6계도 그랬는데 디자인이 좀 특이함

E827-1

최초로 만들어진 E8계

전조등은 사이드에 있는데 테일램프는 운전실 위에

그래도 터널구간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니고 300Km/h까지만 나오다보니 앞이 많이 튀어나오진 않음 ㅋ

의자는 뭐 E6랑 크게 다른거 같진 않아보인다

.............................................. 오늘 일정이 이제 신칸센 타고 가면 끝인데 이런....

'여행기 > 240418 일본 동일본,호쿠리쿠,칸사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다테야마 알펜루트 리벤지  (0) 2024.04.29
6. 토야마 가는길  (0) 2024.04.29
4. 도쿄 철도여행  (0) 2024.04.28
3. 강풍이 지배하는 날  (1) 2024.04.26
2. 휴식은 중요한 것  (1) 2024.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