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3. 쿠로베댐 본문

여행기/240418 일본 동일본,호쿠리쿠,칸사이

13. 쿠로베댐

대화ⓒ 2024. 5. 2. 20:01

쿠로베호를 보고 있습니다

레스트하우스 옆으로 무료휴게소로 올라가는 길이 폐쇄되어있습니다

와 이 사진 업로드 하려고 생쑈함

쿠로뇽이 오늘도 나와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건 됐고 다리가 아파서 일단 안으로 들어가기로 하고

버스 타는곳은 왼쪽

이 길은 참고로 서비스도로로 사용되는중인 도로겸용

올해는 트롤리버스가 개통한지 60주년되는 해 입니다만 지금 다니는건 전기버스 ㅋ

쿠로베댐 미니어처

300형은 잠시후에 보도록 하고

하차장 앞엔 코인로커가 있어서 짐을 잠시 넣어두도록 하고 

저 외부 280단 계단이 현재 통제중이라 안에 있는 220단을 올라가야합니다

참고로 여긴 드론 비행금지구역이라 드론 가지고 오면 안됩니다

예전엔 영업하던 휴게소

영업은 안해도 60주년 홍보물은 잘 꾸며놨습니다

50주년 홍보물은 창가에서 이 구석으로 이동했고

인덕션은 잘 방치중(?)

한층 더 올라가면 

전망대입니다

풍경이 멋집니다

구름이 꽤 많아져서 더 운치있는 사진이 나온듯

그보다 광각 카메라 좋다

여담인데 여기 용천수가 영화에 나왔다는 모양인데

그건 모르겠고 목말라....

시원하게 손 씻고 마심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지만 다시 내려가서 짐을 찾고 내려가도록 합시다

몰랐는데 여기 오늘의 기상정보가 나와있네

이제 알펜루트의 마지막코스인 오기자와행 전기버스 탈 시간입니다

문이 열렸는데 버스가 꽤 준비되어있네요

이제 개찰 개시

저 앞에 보이는게 끝인줄 알았더니 코너 돌아서까지 버스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대가 대기중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길 탔는데

이미 지친것도 있는데 다 내려갈때까지 사진이 없는데요....

이건 이유가 좀 있음.

원래 중간 신호장에서 운행표(통표) 교환을 하는데요.... 웬걸 이 통표교환을 안하고 그냥 통과함

그래서 그냥 사진 찍는걸 포기함

출발 승강장 맨 앞에서 충전중인 1004호차

야외 승강장은 두대만 충전을 할 수 있네

랩핑한 1001호가 차고에 들어와있네 -_-;;;

내릴 시간

10월의 단풍이 꽤 이쁘네요

생긴건 일반 전기버스와 동일

다른점은 초급속 충전용 팬터그래프

엘이디에서 간사이전력 로고 띄우는건 오랜만에 본다

제동등도 LED였네

밝아서 좋네

착!

여기서 10분 충전으로 쿠로베댐까지 올라가고 조금 남을 정도로 충전이 된다고 하니 그 배터리로 올라가고 내려오면서 어느정도 충전이 되는 방식

굿즈샵을 보는데 어지간한건 저번에 샀거나 그냥저냥 사고싶다 생각이 드는건 없음

음..... 여기도 패스

어? 아래에 저 인형 파는건가?

확인하고 파는게 맞길래 바로 하나 집어옴 ㅋ